윈도우 DREAM PE x64 사용기

2014.09.16 18:06

갑파니 조회 3925 추천 1

바탕화면 하나 더 추가 하고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들 추가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장치관리자에서 Remote Desktop USB Hub가 문제가 있습니다.


x86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x86.jpg

 

x64에서는 윈도우 진입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dpe1.jpg

dpe2.JPG

 

실컴에서는 문제 없어서 실컴드라이버 경로를 지정해줘보고 구글에서 검색해 다운 받은 해당 드라이버 파일로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설치를 하지 못 합니다.

 

rdu.jpg

 

dpe3.jpg

 

이게 제 컴의 문제인줄 알았는데 윈포의 블리치님 사용기와 최근 리포에 댓글로 올라온걸 보니 제컴의

문제만은 아닌거 같습니다.


이것 저것 해봤는데 제 실력으로는 안되서 일단 이문제는 포기한 상태입니다. 사용하는데 문제되고 있는건

없습니다.


카톡은 실컴(x64)에서는 잘 실행이 되는데 가지고 있는 x64 PE에서 실행시 동일한 오류가 납니다.

 

 

ka.JPG

 

요즘 x64만 사용하다 보니 PE에서 이것저것 받은 테마를 적용해 보고 맘에 드는것만 따로 저장하기 위해서

UXStyle패치도 자동으로 실행되게 해보았습니다.(x64에서는 UXStyle패치를 해야 다른 테마들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ux.jpg


전 탐색기를 아래와 같이 상태보시줄에 미리보기가 있는게 편해서 아래와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사용자 계정 사진과 시작 버튼도 바꿨습니다.

  

ux1.jpg

 

ux2.jpg

 

바탕화면만 나온걸 캡쳐 안했네요. 추가한 바탕화면입니다.

 

ba.JPG

 

위에 Remote Desktop USB Hub가 좀 신경쓰이는거 빼고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빠른 글쓰기




   Copyright 2013-2023 Linux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