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2014.07.09 23:32
인생
1 만 하지마라.
(때때로 자신의 인생을 즐겨라.)
2 일 저일 끼어들지 마라.
(한번 실패하면 골로 가는 수가 있다.)
3 삼오오 놀러 다녀라.
(인생은 외로운 존재이니 어울려 다녀라.)
4 생결단 하지마라.
(여유를 갖고 살아라.)
5 케이(ok)를 많이 하라.
(되도록 입을 닫고 지갑은 열어라.)
6 체적 스킨십을 즐겨라.
(스킨십 없이 홀로지내면 빨리 죽는다.)
70%에 만족 하라,
(올인 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라.)
8 팔하게 운동 하라.
(인생은 짧으니 게으르지 마라.)
9 차한 변명은 삼가라.
(변명 하면 사람이 몹시 추해 보인다.)
10%는 동료를 위해 투자하라.
(노년에 가장 소중한 자산은 벗이다.)
웃으며 즐겁고 건강하게 삽시다......^^
태풍 영향이겠죠.
소나기가 세차게 내리고 있습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계절인 만큼 영양 섭취 잘하시고
건강 하게 장마철과 여름 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247 | 사용자들이 말하는 “우분투 리눅스를 쓰는 이유” 1 | 언제나당당 | 2961 | 2014.01.28 |
| 1246 | 바람이 불어와 너를...... | 언제나당당 | 2955 | 2014.08.10 |
| 1245 | 버리고 떠나기...... 2 | 언제나당당 | 2945 | 2014.07.22 |
| 1244 | 아끼지 마세요 2 | 늦깍기 | 2925 | 2014.08.12 |
| 1243 | 남태령 송덕비에 쓰인 문구 6 | 언제나당당 | 2922 | 2014.07.19 |
| 1242 | 리눅스 포럼 홈페이지 오픈 축하드립니다. | 아름다운소망 | 2920 | 2013.10.09 |
| » | 인생......^^ 2 | 언제나당당 | 2919 | 2014.07.09 |
| 1240 |
7pe2014
6
| audacious | 2917 | 2014.05.18 |
| 1239 | 쪽지 보내는방법.... 3 | 댓길이 | 2917 | 2014.05.24 |
| 1238 |
픽픽(PicPick)을 써보자.
4
| audacious | 2913 | 2014.05.07 |
| 1237 | 세상에 이런 ㅋ 저만 볼일이 아닌것 같아 올립니다 5 | 꼬마 | 2903 | 2013.11.17 |
| 1236 | 몇일 남지않았습니다 ^ ^ | 7 | 꼬마 | 2893 | 2013.12.13 |
| 1235 |
PE에 새로운 팟플레이어 설치 해봤습니다...
1
| 초원의빛 | 2888 | 2014.06.06 |
| 1234 | 2013-12-31 꼼지락 2 | k-style | 2886 | 2013.12.31 |
| 1233 |
가장 믿을만한 최고의 ufo사진!
5
| audacious | 2884 | 2013.11.11 |
| 1232 | 양이들.. 1 | taemis | 2879 | 2014.05.27 |
| 1231 |
Finnix 109 와 Mageia 4
| audacious | 2874 | 2013.11.15 |
| 1230 |
구글검색 재밌네요^_^
7
| audacious | 2871 | 2013.11.18 |
| 1229 |
우후~정말 멋진 배경화면이 널린 페이지를 찾았어요!
3
| audacious | 2856 | 2013.10.27 |
| 1228 | 힘찬 한주 되십시요......^^ | 언제나당당 | 2856 | 2014.05.26 |

마음의 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