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계"......

2015.04.08 17:46

언제나당당 조회 1519 추천 1

얼마나 힘이들면....

얼마나 지쳤으면....

얼마나 희망이 없으면....


아니지...

얼마나 보기싫으면......


"이민계"까지 들어가며 떠나려할까요?


좀 더 세상을 살아온......

힘없이 살아온 자로서 죄스런 마음이드네요.


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50408151307926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67 리눅스는 PE/LTG 구성이 쉽지않은 이유 4 file 오펜하이머 1499 2015.05.19
1166 중년이 되면서 그리워지는 것들...... 4 언제나당당 1502 2015.01.23
1165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1 컴퓨터매니아 1508 2015.05.05
1164 인생을 배우는 마음 ...... 2 언제나당당 1509 2014.02.11
1163 행복은 가꾸어 가는 마음의 나무......^^ 언제나당당 1511 2015.02.19
1162 매일 같은 날을 살아도...... 1 언제나당당 1517 2014.02.05
1161 할 말이 없으면 침묵을 배워라 2 빨강모자 1517 2015.01.12
» "이민계"...... 2 언제나당당 1519 2015.04.08
1159 Snow blizzard경고속에... 2 file 옥돌 1520 2014.11.28
1158 리눅스 포럼 회원 여러분 설명절 잘보내십시요~~~!!! ^^ 2 file 삐리리 1520 2015.02.17
1157 왼도우 포럼 접속문제? 3 울보 1527 2019.11.26
1156 존경받아 마땅한 분들! audacious 1531 2014.02.12
1155 남을 칭찬할 수 있는 넉넉함 언제나당당 1541 2014.02.13
1154 새해인사 1 가자™ 1541 2015.02.20
1153 땅콩을 피해라 땅콩리턴즈 게임 출시 ㅎㅎ 3 테리 1544 2014.12.17
1152 우물과 마음의 깊이...... 1 언제나당당 1545 2015.02.27
1151 나에게 주어진 날들을 위하여...... 2 언제나당당 1550 2014.11.28
1150 license 의 문제만 없다면 4 audacious 1550 2014.12.22
1149 이규혁, 모태범, 김태윤...... 1 언제나당당 1553 2014.02.13
1148 즐거운 성탄절 보내십시요......^^ 12 언제나당당 1554 2014.12.24

 빠른 글쓰기




   Copyright 2013-2023 Linux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