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계"......
2015.04.08 17:46
얼마나 힘이들면....
얼마나 지쳤으면....
얼마나 희망이 없으면....
아니지...
얼마나 보기싫으면......
"이민계"까지 들어가며 떠나려할까요?
좀 더 세상을 살아온......
힘없이 살아온 자로서 죄스런 마음이드네요.
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50408151307926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167 |
리눅스는 PE/LTG 구성이 쉽지않은 이유
4
| 오펜하이머 | 1499 | 2015.05.19 |
| 1166 | 중년이 되면서 그리워지는 것들...... 4 | 언제나당당 | 1502 | 2015.01.23 |
| 1165 |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1 | 컴퓨터매니아 | 1508 | 2015.05.05 |
| 1164 | 인생을 배우는 마음 ...... 2 | 언제나당당 | 1509 | 2014.02.11 |
| 1163 | 행복은 가꾸어 가는 마음의 나무......^^ | 언제나당당 | 1511 | 2015.02.19 |
| 1162 | 매일 같은 날을 살아도...... 1 | 언제나당당 | 1517 | 2014.02.05 |
| 1161 | 할 말이 없으면 침묵을 배워라 2 | 빨강모자 | 1517 | 2015.01.12 |
| » | "이민계"...... 2 | 언제나당당 | 1519 | 2015.04.08 |
| 1159 |
Snow blizzard경고속에...
2
| 옥돌 | 1520 | 2014.11.28 |
| 1158 |
리눅스 포럼 회원 여러분 설명절 잘보내십시요~~~!!! ^^
2
| 삐리리 | 1520 | 2015.02.17 |
| 1157 | 왼도우 포럼 접속문제? 3 | 울보 | 1527 | 2019.11.26 |
| 1156 | 존경받아 마땅한 분들! | audacious | 1531 | 2014.02.12 |
| 1155 | 남을 칭찬할 수 있는 넉넉함 | 언제나당당 | 1541 | 2014.02.13 |
| 1154 | 새해인사 1 | 가자™ | 1541 | 2015.02.20 |
| 1153 | 땅콩을 피해라 땅콩리턴즈 게임 출시 ㅎㅎ 3 | 테리 | 1544 | 2014.12.17 |
| 1152 | 우물과 마음의 깊이...... 1 | 언제나당당 | 1545 | 2015.02.27 |
| 1151 | 나에게 주어진 날들을 위하여...... 2 | 언제나당당 | 1550 | 2014.11.28 |
| 1150 | license 의 문제만 없다면 4 | audacious | 1550 | 2014.12.22 |
| 1149 | 이규혁, 모태범, 김태윤...... 1 | 언제나당당 | 1553 | 2014.02.13 |
| 1148 | 즐거운 성탄절 보내십시요......^^ 12 | 언제나당당 | 1554 | 2014.12.24 |

그래도 대한민국이 좋습니다 ,힘들지만 굳건히 버티며 나갈럽니다 비록 비정규직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