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7
-
거지왕초
2013.10.18 12:09
-
플러그인까지 사용가능한걸론 double commander 도있습니다...
http://doublecmd.sourceforge.net/
-
audacious
2013.10.18 12:19
오!
이런거도 있군요.
-
야밤
2013.10.19 11:46
괜팒네요. 예전에 윈도우에서 토커 대체품을 찾다가,플러그인 하나가 안먹는 바람에 포기했는데요, 리눅스에서는 편하네요. 루분투에 이것하나만 있으면 될것같은데, vmware에서 지금 밀까말까 고민중입니다.
-
audacious
2013.10.18 12:19
네.
권한 문제가 있는 경우는 관리자로 실행!
그렇습니다.
-
카리스마조
2013.10.18 12:37
감사합니다.
-
야밤
2013.10.18 21:32
윈도우의유일한 부러운게 ..게임아니면 바로 토탈커맨더죠. 바탕화면에 토커만 띄워놔도 윈도우에서 할일 다합니다..전 런쳐기능도 집어넣어서 그냥 클릭하면 프로글매이 실행됩니다..분류는 인터넷,유틸,게임,시스템,보안,.이렇게 해놓고 각 분류별로 클릭만하면 그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토커는 정말 만능이죠. 바탕화면에 아무것도 없습니다..그냥 토커만 띄워놓죠. 폴더도 즐겨찾기를 해놔서 중요한 폴더는 그냥 이동하면되고요..리눅스에서 노틸러스에적응하기가 힘드네요.
윈도 탐색기를 따라가는것 같아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하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167 |
리눅스linux...?!
2
| audacious | 2661 | 2014.08.02 |
| 1166 | 욕심....... 4 | 언제나당당 | 2660 | 2014.07.19 |
| 1165 | XP 종료 D-100 10 | jay | 2652 | 2013.12.22 |
| 1164 | 비번을 잊어서... 3 | k-style | 2645 | 2014.05.29 |
| 1163 |
pe 실컴에서 써보니...
2
| audacious | 2644 | 2014.05.30 |
| 1162 |
리눅스 PE 진행 방향
31
| 컴퓨터매니아 | 2643 | 2014.06.15 |
| 1161 |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할까. 5 | audacious | 2642 | 2013.11.22 |
| 1160 | 산이 날 에워싸고 박목월 2 | 빨강모자 | 2642 | 2014.07.31 |
| 1159 |
호스팅회사 가입하려는데, 아이핀 인증이 안되네요.
2
| 컴퓨터매니아 | 2637 | 2013.12.26 |
| 1158 |
자료복구용...
11
| audacious | 2633 | 2013.12.21 |
| 1157 | 참 아름다운 사람 | 언제나당당 | 2630 | 2014.05.25 |
| 1156 |
새로 빌드한 7PE
6
| audacious | 2628 | 2014.02.28 |
| 1155 | 업데이트된 OS가.. 6 | 야밤 | 2617 | 2013.11.04 |
| 1154 | 하드 속도에 대해... 2 | 거지왕초 | 2616 | 2013.10.30 |
| 1153 |
한승질하는 토르발즈^^
6
| audacious | 2615 | 2013.11.16 |
| 1152 | 타잔친구님 한번 보세요 ^^ 8 | forbe | 2614 | 2014.06.11 |
| » |
토탈커멘더 비슷한 krusader!
7
| audacious | 2599 | 2013.10.18 |
| 1150 | 인생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7 | 초원의빛 | 2595 | 2014.07.09 |
| 1149 | 시간되면.. 2 | 야밤 | 2592 | 2013.10.26 |
| 1148 |
가슴 따뜻한 이야기 한 편(조금은 오래된 이야기)
6
| 초원의빛 | 2590 | 2014.08.19 |


오~~~ 상당히 비슷하네요..
오늘 저녁에 당장 설치해봐야 겠습니다..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야 삭제같은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