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리눅스도 있네요.
2013.11.08 09:09
저번에 리눅스 포럼 SSL인증서를 발급할 때 StartCom.org에서 운영하는 StartSSL에서 무료로 발급받았었는데
그 회사 홈페이지 가보니까 이런 것도 있군요. [http://linux.startcom.org]
리눅스 배포판 중 하나인듯 하네요... 이름은 StartCom Enterprise Linux
댓글 4
-
메롱~
2013.11.08 11:03
-
쌀나라 ㅎㅎ 맞네요.^^
한국보다 미국이 좋은 것 같아요.
한국은.. 지금 11:13인가요?
-
메롱~
2013.11.08 11:25
그래도 쌀나라는 준수한거에요.
방사능국(왜구) 식인국(떼놈)에 비하면요 ... ^^
근디 쌀나라 어디쯤에 사세요?
그동네도 살만한가요?
전 저번에 길가다가 흑인들보았는데
tv와는 달리 생각보다 시커먼게 무섭기까지해서 놀랐어요. ㅡ.ㅡ
-
일본은 각종 망언을 하니ㅎㅎ
제가 사는 데는 뭐랄까.. 한국인들(한인 2세 포함) 30퍼센트에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하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127 |
한-중-일 의 리눅스 배포판.
1
| audacious | 2545 | 2013.11.21 |
| 1126 | 지금까지 리눅스포럼이 쓴 용량은? 4 | 컴퓨터매니아 | 2544 | 2013.11.10 |
| 1125 | 윈도우 강좌도 추가하면 어떨까요? 20 | 카리스마조 | 2542 | 2013.10.25 |
| 1124 |
카리스마조님... 닷넷, 다이렉트 x 관련
9
| mac | 2539 | 2014.03.01 |
| 1123 | 리눅스 HWP 공개 라이브러리 문제?! 1 | audacious | 2536 | 2013.10.24 |
| 1122 | 좋은 프로그램 추천 해주시죠 8 | 태엽 | 2528 | 2013.10.30 |
| 1121 |
Zip Bomb
2
| 컴퓨터매니아 | 2525 | 2014.08.16 |
| 1120 |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인생...... 3 | 언제나당당 | 2520 | 2014.08.02 |
| 1119 | 참나 윈포 아이디 정지 당했네요. 2 | 심돌이 | 2516 | 2013.10.22 |
| 1118 |
ㅋ~이거참...윈포테러 운운하길래 가 봤더니...
| audacious | 2514 | 2013.10.20 |
| 1117 | 4.3 버전에서 저만 바라는 기능.. 7 | mac | 2514 | 2014.03.02 |
| » | 이런 리눅스도 있네요. 4 | 컴퓨터매니아 | 2511 | 2013.11.08 |
| 1115 | 아주 유용한 거라 줏어왔어요. | audacious | 2509 | 2013.11.14 |
| 1114 |
스마트폰 거치대 마우스 번지로 활용
| 광복로 | 2509 | 2014.06.17 |
| 1113 |
119가지 라면요리 모음.TXT (퍼왔습니다.~ ) 텍스트만~ㅈㅅ;;
3
| 나그네 | 2504 | 2014.05.22 |
| 1112 | 문을 열었습니다. 2 | k-style | 2500 | 2013.10.22 |
| 1111 |
최근에 바뀐 것들 (공지까지는 아니지만...)
1
| 컴퓨터매니아 | 2497 | 2013.10.21 |
| 1110 |
리눅스에서 알송......^^
16
| 언제나당당 | 2496 | 2014.05.31 |
| 1109 | 그리움으로 행복을 주는 사람 (모셔온 글) 1 | 빨강모자 | 2494 | 2014.07.10 |
| 1108 | 폭풍같은 대한민국 군대 7월 사망사건사고 요약 1 | 이담 | 2492 | 2022.07.24 |

매니아님 좋은 아침이에요.
쌀나라(미국)에 살다보니
우리랑 밤, 낮이 바뀌어서 가만 보면은 혼자서 노는 것 같아요.
쬐금 가엾다는 ^^
그래서 기운내라고 댓글 달아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