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버전에서 저만 바라는 기능..

2014.03.02 21:05

mac 조회 2514

일단 4.2에서 몇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4.3 출시전에 미리 가능할까하고 부탁 드립니다.


1- 램 드라이버는 기본으로 적용되게 해 주시고 , 램 드라이버땜시 문제가 되면 별도로 제거하게 해 주시면 어떨지요.


2- 또 램 드라이버 용량을 설정파일이나 다런 곳에서 각자 설정할 수 있게 부탁 드리고요.


3- 일전에 말씀드린 마우스의 2가지 부분과 키보드 2가지 부분도 가능하게 해 주시면 ,


4- 바탕화면 바둑판식 배열 부분 설정이 어렵겠죠?


5- IE에서 별도의 행에 탭 표시(H)는 적용이 가능 할까요?


6- 알툴바를 설치 또는 적용할 방법이 없을까요? 

비번이 저장이 되어있어엇요. 물론 ChromePlus를 사용합니다마 종 종 아이디, 비번을 인식을 못합니다.


이정도면  별 아쉬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27 한-중-일 의 리눅스 배포판. 1 file audacious 2545 2013.11.21
1126 지금까지 리눅스포럼이 쓴 용량은? 4 컴퓨터매니아 2544 2013.11.10
1125 윈도우 강좌도 추가하면 어떨까요? 20 카리스마조 2542 2013.10.25
1124 카리스마조님... 닷넷, 다이렉트 x 관련 9 file mac 2539 2014.03.01
1123 리눅스 HWP 공개 라이브러리 문제?! 1 audacious 2536 2013.10.24
1122 좋은 프로그램 추천 해주시죠 8 태엽 2528 2013.10.30
1121 Zip Bomb 2 file 컴퓨터매니아 2525 2014.08.16
1120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인생...... 3 언제나당당 2520 2014.08.02
1119 참나 윈포 아이디 정지 당했네요. 2 심돌이 2516 2013.10.22
1118 ㅋ~이거참...윈포테러 운운하길래 가 봤더니... file audacious 2514 2013.10.20
» 4.3 버전에서 저만 바라는 기능.. 7 mac 2514 2014.03.02
1116 이런 리눅스도 있네요. 4 컴퓨터매니아 2511 2013.11.08
1115 아주 유용한 거라 줏어왔어요. audacious 2509 2013.11.14
1114 스마트폰 거치대 마우스 번지로 활용 file 광복로 2509 2014.06.17
1113 119가지 라면요리 모음.TXT (퍼왔습니다.~ ) 텍스트만~ㅈㅅ;; 3 file 나그네 2504 2014.05.22
1112 문을 열었습니다. 2 k-style 2500 2013.10.22
1111 최근에 바뀐 것들 (공지까지는 아니지만...) 1 file 컴퓨터매니아 2497 2013.10.21
1110 리눅스에서 알송......^^ 16 file 언제나당당 2496 2014.05.31
1109 그리움으로 행복을 주는 사람 (모셔온 글) 1 빨강모자 2494 2014.07.10
1108 폭풍같은 대한민국 군대 7월 사망사건사고 요약 1 이담 2492 2022.07.24

 빠른 글쓰기




   Copyright 2013-2023 Linux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