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리눅스 배포판을 만들어보자
2013.10.25 12:57
외국포럼 가 보니까 리눅스배포판을 만들면서 놀고 있더군요 ^^
나만의 개성 있는 리눅스를 만들어보는 것도 카페 활성화에 도움이 될 듯 싶어서 몇 자 적습니다. ^^
재야 고수님들이 프로젝트로 참여해 주시면 더욱 좋을 듯 싶습니다.
댓글 4
-
거지왕초
2013.10.25 18:00
-
야밤
2013.10.25 21:48
예전에 코분투란게 있긴했죠....
-
저도 이거 건의 하고 싶었는데..
-
http://www.geekconnection.org/remastersys/
현재 시스템을 백업 하거나 라이브 시디로 만들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요... 자신의 시스템 자체가 베포판이 될수있습니다...
라이브 시디로 만들어서 가지고 다닐수도 있구요...
프로그램 돌려서 라이브 usb 로 제작도 가능합니다!!! ^^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하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227 | 참 리눅스는 희한해요. 4 | audacious | 2846 | 2013.11.02 |
| » | [건의]리눅스 배포판을 만들어보자 4 | 달빛조각사 | 2842 | 2013.10.25 |
| 1225 | 약초효능 80가지 모음 1 | 초원의빛 | 2828 | 2014.08.16 |
| 1224 | 14.04배포판은 주분투가 최고! 2 | audacious | 2827 | 2014.04.20 |
| 1223 | 전 바이두에 가입하기가 싫습니다. 5 | 파랑이 | 2820 | 2014.05.08 |
| 1222 | 리눅스 동아리 하려고 하는데요. 부천 송내1동 가까이 사시는 분~ 2 | 아리솔 | 2809 | 2014.09.05 |
| 1221 | 無 窮 發 展 | consolation | 2805 | 2013.10.09 |
| 1220 | 작은 만남과 큰 만남...... 2 | 언제나당당 | 2804 | 2014.07.25 |
| 1219 | 초보의 초간단 우클릭 해제방법 9 | 나그네 | 2797 | 2013.11.20 |
| 1218 | 쪽지와 댓글확인이 이제는 잘 됩니다. 8 | k-style | 2793 | 2014.05.29 |
| 1217 | 좋은 말로 좋은 인연을...... 2 | 언제나당당 | 2793 | 2014.08.04 |
| 1216 | 보안서버 의무적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5 | 컴퓨터매니아 | 2787 | 2013.10.30 |
| 1215 | 터미널에서 sudo란 명령어 입력조차 귀찮은 분을 위한 tip! 7 | 지나다가 | 2784 | 2013.11.03 |
| 1214 | 메니아님 보세요. ^^ 11 | k-style | 2771 | 2014.06.05 |
| 1213 |
리눅스 설치를 위한 삽질 중.......
8
| 하고지비 | 2768 | 2014.01.18 |
| 1212 | [퀴즈] 제가 nginx를 선택한 이유. 6 | 컴퓨터매니아 | 2767 | 2013.12.11 |
| 1211 | 좋은 윈도7 소개합니다. 2 | k-style | 2766 | 2013.12.14 |
| 1210 | Windows 7 Black 23 Blu-ray x64 3 | k-style | 2766 | 2014.07.08 |
| 1209 |
쓸만한 배포판이 나왔네요.
3
| audacious | 2765 | 2014.05.12 |
| 1208 |
너무도 인간적인 리눅스
4
| audacious | 2762 | 2014.10.25 |

그러게요... 고수님들깨서 수고좀 해주시면 고맙죠....